CGV 부천역점 시작…이벤트·브랜드 체험 팝업스토어 오픈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천연 성분들을 캐릭터화 한 독특한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가 오는 17일부터 CGV부천역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

이번 CGV 부천역 퓨어포레 팝업 스토어는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어흥(호랑이)라인, 피부진정과 아토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총총(토끼)라인, 피부 보습 케어를 강화한 히퐁(하마)라인, 지성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아양(양)라인 등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천연 클렌징 비누 등의 스킨케어 제품들, 선물세트, 여행용키트 등의 특별 패키지를 직접 체험하며 구매까지 할 수 있다.

특히, 당일 CGV티켓 제출시 최대 30%까지 할인 및 일부 품목에 한해 1+1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 현장 이벤트로는 퓨어포레 회원가입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천연 비누(증정용)와 온라인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게는 제품 구매 시 정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18 나를 응원해줘!' 캠페인을 통해 자신을 응원하는 메세지를 쓴 참여자중 총 100명을 추첨해 퓨어포레가 새해에 대신 편지를 발송해 주어 고객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는 퓨어포레는 국제 아로마 테라피스트(대표 김근섭, 채병제)가 직접 개발한 저자극 천연화장품으로 피부 효능 성분들을 캐릭터화 한 '뷰티 테마 파크'라는 독특한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텔링으로 국내 고객들은 물론 아시아를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 진출하며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