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실시간 채팅 서비스 '메디챗'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GSK 한국법인(홍유석 사장)은 자사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인 헬스닷를 통해 학술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는 ‘메디챗(MediChat)’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디챗(MediChat)은 11월 초부터 정식 운영하는 웹 기반 채팅 서비스로기존의 고객센터를 통한 학술정보 교류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것으로 보다 신속하게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가 가능해진 것이 장점이다.

이 채널을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약 550페이지에 달하는 GSK의 제품 정보 및 질병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열람할 수 있으며, 가입자들은 이번에 출시한 ‘메디챗(MediChat)’을 포함해 ▲GSK 웹 기반 심포지엄 서비스인 ‘GSK온에어(On-Air)’ ▲GSK의 제품정보 및 질병정보 관련 최신 자료 ▲복약지도 안내서 및 질환 FAQ 등 환자교육자료 ▲GSK가 주관하는 국내외 온라인 세미나 ▲Email 뉴스레터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메디챗(MediChat)’은 ‘헬스닷gsk’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이다. 의약품 관련 의학/학술 정보 전용으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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