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Solution' 전시 부스 마련…송림푸드 소스류 제품 선보여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CJ그룹의 식자재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오는 1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해 신(新) 국제 박람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되는 '상해 식품박람회(FHC CHINA 2017)'에 참가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상해 식품박람회에서 'Food Solution'이라는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지난해 CJ프레시웨이가 인수한 소스 및 조미식품 전문기업 송림푸드의 다채로운 소스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CJ프레시웨이 PB 브랜드인 이츠웰의 장류, 소스류, 디저트류 등에 대해선 바이어들이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소포장된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CJ프레시웨이는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국내 중소 프랜차이즈 사업의 성장을 견인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Solution까지 제안하는 영업전략으로 글로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상해 식품박람회 참가를 준비하고 있는 신상엽 CJ프레시웨이 글로벌본부장은 "전 세계 식품산업의 동향과 다양한 식품기업들의 글로벌 전략을 원스톱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제품 프로모션의 국제적 기회를 통해 판로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21번째 개최를 맞이하는 상해 식품박람회는 중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B2B 전문 식음료 서비스 박람회로 영국, 프랑스, 미국, 캐나다,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총 2300여 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에는 총 7만2000여 명의 국제 식품 전문 바이어들의 방문과 함께 글로벌 식품산업 교류의 장으로 성황을 이룬 바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