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캡슐 플루이드' 신제품 선보여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 '아쿠알리아 떼르말'의 나이트 스파 마스크(3만4000원대/75ml)를 리뉴얼 출시했다.

또 히알루론산 캡슐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3만2000원대/50ml)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쉬 나이트스파마스크

비쉬 '나이트 스파 마스크'는 밤사이 풍부한 미네랄 영양과 수분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미백 기능이 추가돼 리뉴얼 출시됐다.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는 아쿠알리아 떼르말 라인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에멀젼 타입 제품으로,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워터 캡슐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채워준다.

실제 비쉬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참가자 중 90%가 '피부가 더욱 탱탱해 보인다', '피부가 더욱 부드러워 보인다'고 답했다. 사용 방법은 토너와 에센스 사용 후 에멀젼 단계에서 발라주면 된다.

비쉬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수분 크림을 많이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며 "나이트 스파 마스크와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로 밤낮 이중으로 수분을 채워주면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쿠알리아 떼르말 나이트 스파 마스크와 데일리 캡슐 플루이드는 현재 전국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