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CJ오쇼핑서 판매…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

[의학신문·일간보사=안치영]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의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이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4일 낮 12시 4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진행된다.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7만ppm의 고함량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제품으로, 줄기세포 전문 기업인 메디포스트의 첨단 기술력으로 제조됐다.

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돌외 잎/줄기 추출물 △겨우살이 열매 추출물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 △아마인 추출물 등 4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된 점을 주목할 만하다.

먼저 초임계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돌외 잎/줄기 추출물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며, 겨우살이 열매 추출물은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은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주며, 아마인 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것으로 특허가 등록돼 있다. 이는 성분적 특성에 한한 것이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피부 톤 케어와 수분 충전에 도움이 되는 연꽃수 44%가 함유되어 있다. 연꽃수는 광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탄력감을 높이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명의 ‘NGF37’은 줄기세포를 배양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37가지 이상의 피부 주요 성분을 의미하는 것으로,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이 제품에는 이들 성분들의 피부 흡수 및 개선을 도울 수 있는 특허출원 기술도 적용됐다. 특히 제품 성상이 콜레스테롤 유도체로 이뤄진 3D 나선형의 크리스탈 리퀴드 형태로 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15개 항목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이번에 홈쇼핑 론칭하는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1개에 35ml로 약 3주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4개 1세트 12주 분량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