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

메디포스트는 오는 4일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첨단 바이오 화장품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을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그 동안 피부과와 성형외과 등 병원에서 VIP 고객들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해 왔던 것으로, 이번에 처음으로 TV 홈쇼핑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이 제품은 메디포스트의 첨단 바이오 기술로 제조한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7만ppm과 다양한 특허 성분 및 연꽃수 44%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NGF37’은 줄기세포를 배양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37가지 이상의 성장인자를 의미하는 것으로, 여러 가지 피부 고민들을 동시에 해결하며 생기 있는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이 제품에는 여러 성장인자들의 피부 흡수 및 개선을 도울 수 있는 특허출원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제품 성상이 피부 구성 성분인 콜레스테롤 유도체로 이뤄진 3D 나선형의 크리스탈 리퀴드 형태로 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과 럭셔리 감성이 어우러진 스페셜 홈 케어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15개 항목의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