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17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이지덤 뷰티’ 광고(사진)를 진행해 효과적인 여드름 상처 관리법을 알려나간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여드름 상처가 있는 피부에 메이크업을 하면 티가 나거나 상처 부위가 덧날까봐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본명 박혜민)가 직접 구상한 올바른 상처 관리 및 여드름 커버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한다. 포니는 유튜브에서 약 3백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광고에서 포니는 이지덤 뷰티가 피부에 밀착되고 상처를 치유하는 특성을 활용해 여드름 상처에 패치를 부착하고 파운데이션을 두드려 발라 상처 부위를 보호하는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했다.

이지덤 뷰티는 여드름,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과 레이저 시술 후 상처의 치유를 돕는 제품이다.

대웅제약 최평 이지덤 광고 담당자는 “이지덤 뷰티는 상처 관리를 도울 뿐만 아니라 얼굴 부위 여드름과 같은 상처를 가리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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