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 신선함 담아내기 위해 '제철 수확한 원료' 사용

과장되고 넘쳐나는 정보의 파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연 에너지를 정직하고 진실되게 담아낸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공식 론칭했다.

시오리스

'시오리스(sioris)'는 'simple(단순한)'+'original(원래의)'의 조합으로, 자연이 주는 본래의 에너지를 단순하고 정직하게 전달하고자 설립된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다.

시오리스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유해 화학 성분의 원천 배제는 물론,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원료 손상을 줄여내는 저온 감압 추출 공법을 통해 건강한 상태의 자연 그대로를 제품에 담아냈다. 더불어, 안전하고 진실된 화장품에서 더 나아가 '신선함이 가장 뛰어난 효능'이라는 컨셉 아래 모든 제품에 정제수 대신 '국내 제철 원료'를 사용하고 원료 제조 일자를 직접 검수하기 위한 원료사 직거래와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소량 생산을 고집한다.

안전함과 신선함을 주요 포인트로 내 건 시오리스는 제철 식물인 유기농 '전라남도 광양 매실'을 핵심 원료로 해 총 5종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인다.

우선,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자극 없이 순한게 클렌징 해주는 △'클린즈 미 소프틀리, 밀크클렌저', 가을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오일 에센셜 미스트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 탄력 있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에센스 △'브링 더 라이트 인투 유어 스킨, 세럼',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 △타마누 오일의 강력한 에너지를 지친 피부에 전하는 '유 룩 쏘영,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된다.

한편 시오리스는 공식몰 런칭과 함께 최근 '밀크 클렌저 정품 & 나이트 크림 미니어처' 키트의 '카카오 메이커스'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정직하고 깨끗함을 담은 시오리스의 철학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시오리스 브랜드 스토리 및 제품에 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오리스 공식몰(www.siori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