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표 김영학)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hdpharm/featured)이 누적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현대약품이 공식 유튜브 누적조회수 5천만뷰를 달성했다. 사진은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둥근머리버물리겔’, ‘마이녹실5%’, ‘케라네일’ 제품 사진.

현대약품은 조회수 5000만 뷰 돌파에 대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현대약품의 소비자와의 소통 전략이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2012년 처음 오픈한 이후, 1년에 150여개 이상의 콘텐츠들을 꾸준히 업로드 하고 있다. 현재는 1000여 개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 3만 명이 넘는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버물리, 마이녹실 등 대표적인 브랜드 소개는 물론, 광고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 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SNS를 주로 활용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