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m-to-Oil Formula'로 촉촉하고 매끈한 사용감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크림과 오일의 완벽한 조화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롤링되며, 촉촉함과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예율마사지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설화수, ‘예율마사지크림

설화수 '예율마사지크림'은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퍼밍 마사지 크림이다. 피부에 도포해 문지르면 크림에서 오일로 변화하는 'Cream-to-Oil Formula'를 적용해 매끄럽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끈적임 없이 윤기와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매화향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채워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땅의 신선이라 불리는 구기자가 함유된 한방 복합체 지선체™ 성분이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줘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원추리 꽃 추출물과 산자나무 과실 추출물이 함유된 '자화 오일 콤플렉스'가 건강한 피부 윤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업그레이드 돼 새롭게 선보이는 '예율마사지크림'은 원터치 캡을 적용하여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내용물을 덜어낼 수 있으며, 기존 자(jar) 타입에서 튜브 타입으로 변경되어 제품 사용의 편리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은은한 골드빛의 용기 컬러가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촉촉함과 탄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예율마사지크림'은 10월 중순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