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펄 담은 아이섀도우부터 페이스 글리터 스티커까지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www.aritaum.com)은 10월 할로윈을 맞아 유니콘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제품들로 몽환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유니크 매직 컬렉션'을 할로윈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아리따움 '유니크 매직 컬렉션'은 반짝반짝 글리터를 얹어 은하수가 펼쳐진 듯 한 홀로그램 펄감의 리퀴드 섀도우 '트윙클 아이 샤이너'와 아기자기한 롤리팝 컬러로 구성되어 소녀처럼 발그레한 표현을 해주는 '슈가볼 쿠션 블러셔' 한정 컬러, 벨벳 필터를 입힌 듯 여리여리한 입술로 완성해주는 '벨벳 필터 틴트'와 반짝이는 포인트로 나만의 유니크한 룩을 완성해줄 '페이스 글리터 스티커'까지 유니콘처럼 몽환적인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컬렉션이다.

2016년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지정한 로즈쿼츠 & 세레니티 컬러를 시작으로 시각적 재미를 더한 형형색색의 파스텔 음료뿐만 아니라, 솜사탕 같은 파스텔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 패션 아이템들이 줄이어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에 힘입어 이번 '유니크 매직 컬렉션' 역시 여성들의 소장 욕구를 한층 더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유니크 매직 컬렉션은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몽환적인 유니콘 메이크업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그에 걸맞는 분위기의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아리따움의 유니크 매직 컬렉션을 통해 친구들과 더욱 즐겁게 할로윈, 연말 파티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유니크 매직 컬렉션'은 10월 중순 한정으로 출시해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