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뷰티 아뜰리에' 표방…혁신적 체험 프로그램·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타입의 공간으로 선보이는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11일 그랜드 오픈한다. 이는 그간 멀티브랜드샵으로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온 아리따움이 한 단계 진화한 서비스로 혁신적인 시도를 펼쳐내고자 새롭게 단장한 공간이다.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Enjoy', 'Play', 'Learn'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나를 더 아름답고 행복하게 할 나만의 뷰티를 만들 수 있는 공간 '마이 뷰티 아뜰리에'를 표방한다. 디지털 디바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개개인에게 최적화한 맞춤형 서비스, 뷰티를 넘어 패션과 리빙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아이템 등으로 이전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이 색다른 영감을 받고 자신을 더 다양하게 표현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뷰티 존'에서는 다양한 뷰티템은 물론, 디지털 디바이스가 설치돼 튜토리얼 영상을 보며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스타일링 존'은 보다나 고데기, 헤어브러시 등의 헤어스타일링 도구와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제품이 구비돼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도 함께 연출해 볼 수 있다.

특히 '스타일링 존'은 패션쇼 백스테이지를 연상시키는 거울과 조명 등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도록 화려하게 데커레이션 돼 있어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케어부터 슬리핑 케어, 스페셜 케어 등 다양한 종류의 스킨케어 제품을 마음껏 테스트하고 고를 수 있는 공간과 아이 래쉬, 네일 아이템 등도 자유롭게 사용해보며 셀프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아울러 매장에서 기초 제품 테스트가 다소 불편하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집에서 편안하게 크림 제품을 테스트하고 효능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을 소량 가져가 사용해볼 수 있는 '크림투홈' 서비스와 고객의 피부 고민에 따라 담당 직원이 단계별 샘플을 추천하고 올바른 사용팁을 함께 증정하는 '샘플 기프트' 등 더욱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템들로 특별함을 더했다. SNS와 방송을 통해 브러시의 달인으로 화제가 된 '서현역 브러시'와 콜라보로 선보이는 각종 브러시와 뷰티툴 등의 스페셜 아이템부터 감각적인 실크 프린팅 레이블 '아티스트 프루프'와 협업한 에코백, 파우치, 헤어타이, 거울 등 리빙뷰티 아이템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해 더욱 트렌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1일부터 이벤트를 통해 특별 제작한 에코백과 헤어타이를 한정 증정하며, 15일까지는 오설록 워터플러스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