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페놀 풍부 '포켓몬우유' 즐기고, 재미있는 삼행시로 경품까지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포켓몬우유' 테트라팩 제품을 출시하면서 런칭 기념으로 '포켓몬우유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켓몬우유 테트라팩 제품에 그려진 포켓몬 4가지(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이브이) 중 하나를 선택해 센스 있는 삼행시 또는 사행시를 지어 SNS에 공유하고, 후디스 홈페이지(www.foodis.com)내 이벤트 게시판에 그 링크를 올리면 된다.

참여자에겐 포켓몬케이크,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포켓몬우유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후디스 포켓몬우유 멸균 테트라팩 제품은 180mL 용량의 슬림 패키지로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으며,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크닉, 등산, 여행 등 야외에서 들고 다니기에 더욱 편리해졌다.

신선한 1등급 원유에 천연 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E, D3 등 영양성분이 들어있어 건강에도 유익한 프리미엄 가공유 제품이다.

포켓몬우유에는 리얼 카카오닙스와 과일에서 유래된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한 '폴리페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2016년 '후디스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300㎖ 출시 이후, 이번 테트라팩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기획했고,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후디스 포켓몬우유 테트라팩은 초코와 딸기바나나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200원이고 가까운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