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수분·영양 공급 해주는 '회복크림' 주목

길고 긴 추석 연휴가 끝이 났지만 손님맞이와 음식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와 기름진 음식으로 피부는 추석 후유증을 앓기 마련이다. 이러한 추석 후유증을 날려줄 애프터케어 뷰티템으로 '회복크림'이 주목받고 있다.

회복크림은 연휴 동안 푸석해지고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바로 잡아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해주는데 효과적이다.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줄 뿐만 아니라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트리아 애프터 라이트 리뉴 페이셜 크림

◇ 풍부한 보습 효과로 즉시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트리아 애프터 라이트 리뉴 페이셜 크림'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는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줄 '트리아 애프터 라이트 리뉴 페이셜 크림'을 선보인다.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피부 재생을 돕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수분막 형성을 도와 오랫동안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EGF(세포재생인자)성분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부드럽고 마일드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돼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밀착감 있는 발림성을 자랑한다.

트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긴 추석 연휴 후 푸석해지고 거칠어진 피부에는 보습 및 재생 케어가 필요하다"며 "특히, 트리아 애프터 라이트 리뉴 페이셜 크림은 뷰티 디바이스로 케어 후 사용하면 더 높은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 약해진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케어해주는 '키엘 스킨 레스큐어'

키엘의 '단단 장벽 로션'은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의 장벽을 단단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식물에서 추출한 만노오스를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로사 갈리카와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의 자생적인 방어력을 증진시켜주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도톰하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거칠어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인공향, 파라벤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포뮬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 잠들기 전 마스크팩처럼 사용 가능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는 마스크 팩과 크림의 기능을 합친 마스크림이다.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성분을 배합한 닥터자르트의 독자적인 센텔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피부 외벽을 감싸 유효 성분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을 돕는다. 1회 사용량으로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