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한방 바이오 엑스포, 박세리 골프대회, 여대 축제 등 홍보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은 9월 한 달 동안 고객접점 행사를 통해 ‘휴온발효 허니부쉬’를 적극 홍보하고 뜨거운 시장 반응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주요 참가 행사는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CC에서 개최된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충북 제천의 ‘한방 바이오엑스포’, 가을맞이 여대 축제로,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들에게 ‘허니부쉬 음료 3종’을 적극 알리고, 많은 소비자들이 허니부쉬 음료를 직접 마시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발효허니부쉬 음료 약 1만 5천여포와 허니부쉬 이너뷰티 제품 약 1천여통, 허니부쉬 에센스 약 600여개 등을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배포했는데, 기능과 맛, 향 등에 대해 전반적인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소비자들은 가을 환절기철을 맞아 피부보습 및 탄력에 좋은 허니부쉬에 더욱 관심을 가진 것 같다”며 ‘발효 허니부쉬’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휴온스내츄럴의 천청운 대표는 “앞으로 꾸준한 오프라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가깝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대규모법인은 15%) 이상 변경 공시를 통해 2015년 K-IFRS 연결 기준으로 매출액 232억 원, 영업손실 2억 원, 당기순이익 80억 원을 기록했다고 26일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31.2%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96.6%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