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단신 제약·유통
조아, 맨유 레전드 박지성 초청 팬뷰잉 파티맨유 vs 토트넘戰 생중계 관람 통해 팬들과 함께할 예정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맨유 레전드 ‘박지성’과 함께 맨유경기를 관람하는 ‘Saturday Night Soccer Part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24일까지 조아제약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월 28일 오후 8시 30분 맨유 vs 토트넘戰 생중계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맨유 경기 생중계 관람이 진행되는 장소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이며 당첨자는 10월 25일 조아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영웅 ‘박지성’ 레전드가 맨유 엠버서더 자격으로 팬뷰잉파티에 참여해 경기 시작 전 오후 7시부터 팬미팅 시간을 비롯해 팬들과 함께 경기관람, 행운권 추첨 등 이벤트 전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입장자 전원에게는 행사 기념품으로 무릎담요와 팝콘&음료 세트가 제공되며 입장자 가운데 행운권 추첨을 통해 박지성 친필 사인 유니폼 액자(1인), 맨유 선수 친필 사인 축구공&축구화(각1인), 맨유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3인)을 경품으로 준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바이톤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대한 소비자 보답 차원에서 맨유 경기 관람 팬뷰잉 파티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팬뷰잉파티 예고 동영상이 제작되어 29일부터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한민국 공식파트너인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잘크톤, 헤포스, 가레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 홍보, 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CFㆍ인쇄광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사이트에 조아제약 브랜드 노출, 제품 패키지 맨유 로고 삽입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김자연 기자  natur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