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뷰티카운셀링 전문가 '뷰티매니저' 모집30여 년간 전문적·체계적 교육 프로그램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뷰티센터에서는 코리아나를 대표하는 뷰티매니저를 추가 모집한다.

 지난 7월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여성 취업자 수는 1148만3000명으로 전년 대비 18만1000명이 증가했으며, 여성취업자 수가 남성취업자 수보다 큰 폭으로 증가했다. 특히, 중년층 여성의 취업이 도드라졌는데 40∼49세 23.8%, 50∼59세 22.7%, 30∼39세 18.8%, 60세 이상 16.2%로 40∼59세 중년여성의 취업비중이 전체의 절반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30여 년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뷰티 매니저'를 양성해온 데 이어, 이번 2017년 하반기 추가 모집을 통해 그간 가정과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됐거나,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우선 코리아나 뷰티매니저 활동 시, 본사에서 지원하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주 교육 내용으로는 피부 생리학, 제품학, 인체 생리학은 물론 다양한 실습을 통해 고객 피부 관리법을 배울 수 있다.

 이 후 전국 각 지역 코리아나 뷰티센터에 소속돼 고객의 피부 및 건강에 대한 전문 카운셀링과 함께 개인별 뷰티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는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이에 더해 개인 역량에 따른 합리적인 소득과 인센티브는 물론 국내외 연수 및 강연회 참석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제공된다.

 특히 학력과 성별, 경력, 지역 제안 없이 만 20세 이상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취업을 망설이는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코리아나 뷰티센터에 방문 또는 연락(080-022-5013)하여 문의하면 된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