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2일까지 공개 채용 서류 접수 진행,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인재 확보 나서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내달 22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SW개발, 기술엔지니어, 보안컨설팅, UX디자인, 제품/서비스기획, QA 등의 IT Professional(아이티 프로페셔널)과 마케팅, 영업, Technical Writer 등을 포괄하는 Versatilist(버서틸리스트) 직군으로 2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파수닷컴은 일반적인 자기소개서가 아닌 ‘인재상기술서’를 통해 지원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역량을 갖췄는지 판단한다. 따라서 왜 해당 직무에 지원했는지,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그러한 노력을 통해 무엇을 얻었는지를 논리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1차 인터뷰는 지원자가 제출한 인재상기술서를 기반으로 직무이해도와 직무적합성을 얼마나 논리적으로 설명하는지 평가하며, 2차 인터뷰는 사전에 회사에서 제시한 주제에 따라 작성한 PT 발표 후 질의응답으로 진행하고 발표내용의 논리력·창의성·성장잠재력 등을 평가한다.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박정훈 상무는 “인간과 기계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모든 삶의 영역에서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핵심인재들이 갖춰야 할 첫 번째 조건은 남들과 차별화된 창의적인 사고”라며 “파수와 함께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의 비전을 달성할 창의적인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