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JW메디칼, K-Hospital Fair 2017 참가

JW메디칼이 최신 의료기기들을 대거 선보인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메디칼(대표 노용갑)은 제4회 국제 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17)에서 다양한 전략 제품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이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K-Hospital Fair 2017’ 전시회에 참가해 거동이 불편한 노인환자를 위한 대소변 처리기기 ‘케어비데’를 선보이고 있다.

 JW메디칼은 오는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 2017에서 △자동 대소변처리기기 ‘케어비데’ △3D유방촬영기 Selenia Dimension △디지털 엑스레이 VIDIX II 등 총 8개 품목의 의료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자동 대소변처리기기는 장기 요양환자나 침상에 누워있어야 하는 와상환자 등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의 대소변을 자동으로 처리해 주는 제품으로 자동 대소변처리기기 가운데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

함께 전시되는 3D유방촬영기는 서양인에 비해 유방 크기가 작고 조직이 치밀한 편인 한국 여성 환자에게 안성맞춤인 진단기기로 유방암의 조기 발견을 돕는 제품이다.

JW메디칼은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현장 마케팅을 진행하고 제품 시연을 실시하는 등 다각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노용갑 JW메디칼 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산 신제품인 ‘케어비데’를 비롯한 다양한 전략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인구 고령화에 발맞춰 첨단 필수 의료기기뿐만 아니라 환자와 간병인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켜주는 의료장비에도 마케팅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