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김석진)가 미국유명잡지 나일론(Nylon)이 주최하는 뷰티 어워즈 ‘뷰티 히트 리스트(Beauty hit list)’에서 세러데이스킨 수분크림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크림(daily moisturizing cream)’이 베스트 수분크림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러데이스킨은 이번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 17개 브랜드 중 한국 뷰티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수상했다.

차움이 만든 얼리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 ‘세러데이스킨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줄기세포 활성화 펩타이드 재조합 성분(CHA-7 es complex™)을 가미해 안색 개선, 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뷰티어워즈에서 수상했다.

나일론 ‘뷰티 히트 리스트’는 뷰티 업계 전문가 및 관계자들이 각국 뷰티 브랜드 제품을 비교, 평가한 후에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상이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세러데이스킨이 런칭한지 1년 만에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홍콩에 입점하며 세계시장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해외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국내를 대표하는 뷰티브랜드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