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닥앱, 추석연휴 병원정보 및 진료시간 등 서비스 제공 예정

이번 추석은 최장 9일 동안의 긴 휴일이 예정되어 있어 명절 연휴기간 가족이 아프면 병원을 찾는 것부터가 생소하고 어려운 일이다.

이런 상황을 위해 비브로스 ‘똑닥’앱이 추석 연휴 기간 문 연 병원 및 모바일 접수 가능 병원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똑닥’은 지난 4월 모바일 접수•예약서비스를 시작한 헬스케어 O2O 어플리케이션으로 9월 현재전국 5천 여 개 의원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병원 대기 현황 정보 제공 및 무료 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똑닥’ 앱은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명절 진료 병원 정보 및 모바일 간편 접수 △명절 관련 각종 건강 정보 △연휴 기간 동안 시술 가능한 미용•성형 병원의 이벤트 정보 등 연휴 기간 동안 의료 서비스 이용 관련 다양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 명절 동안 문 연 병원 정보 등 관련 상세 내용은 똑닥 어플리케이션 및 똑닥 웹사이트 와 고객센터(1899-682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용범 비브로스 대표는 “스마트폰이나 온라인으로 병원을 단순히 검색하는 기능은 좋은 정
보가 될 수는 있겠지만 사용자의 그 다음 활동에 대한 도움은 주지 못하고 있다“며 ”실질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 병원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어야 진정 가치 있는 서비스가 된다”고 말했다

또한 송 대표는 “명절 연휴뿐만 아니라 시기적으로 필요한 건강 관련 정보와 편의 기능들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건강해지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