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입술 각질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립스크럽 립밤 패키지 ‘챕스틱 투스텝 케어(ChapStick 2-Step Care)’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챕스틱 투스텝 케어’는 입술 각질을 제거하는 립스크럽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Total Hydration Conditioning Lip-scrub)’과 보습ž진정ž보호 3가지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Total Hydration 3 in 1 Lip-therapy)’ 등 2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탈 하이드레이션(Total Hydration)’은 챕스틱이 뷰티 고관여자들을 위해 개발한 어드밴스드 립케어 라인이다.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은 립밤만으로 쉽게 잠재우기 힘든 입술 각질을 슈가 크리스탈과 코코넛, 마라쿠자 등 열대과일 오일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젖은 입술에 소량을 덜어내 원형을 그리며 부드럽게 문지른 후 물로 헹구거나 물티슈로 닦아내면 간단하게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정리할 수 있다. 후레쉬 페퍼민트향으로 페퍼민트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