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 김영진)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셋몰을 통해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선물세트 기획전(사진)을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함께 웃는 추석’ 네이처셋몰 추석 선물대전은 평소 선물 용도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산균, 울금, 홍삼, 석류 네 가지 테마의 제품을 엄선했으며, 소비자들은 최대 59%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한독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함께 웃는 추석 세트’ 3종은 네이처셋몰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컬처렐 유산균에 부모부터 아이까지 각자 필요한 맞춤형 제품을 더한 넉넉하고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컬처렐 단독 상품의 경우,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2개월 분)와 컬처렐 키즈패킷(2개월 분)이 각각 50%, 슈퍼푸드 울금 속 커큐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울금테라큐민 선물세트 역시 최대 51%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한독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 구성원 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네이처셋몰 추석 선물대전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뜻 깊은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