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사양 CT 애퀼리언 라이트닝·3T MR 밴티지 갈란 등 홍보 및 체험관 마련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이하 도시바메디칼)는 오는 27일 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17)에 참가한다.

Aquilion Lightning(애퀼리언 라이트닝) 제품 이미지

이번 전시에서 도시바메디칼은 4개 사업부(▲CT ▲MR ▲X-ray ▲초음파)에서 주요 영상진단장비를 홍보하며, 병원 특성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도시바메디칼은 하이엔드 기술이 접목된 프리미엄 장비를 소개한다. 최고 사양의 디텍터를 탑재한 CT인 Aquilion Lightning(애퀼리언 라이트닝), 작년 북미방사선학회(RSNA)에서 출시한 3T MR인 Vantage Galan(밴티지 갈란)을 홍보한다.

더불어 Angio·R/F·DR 세 가지가 모두 가능한 다목적 장비인 Ultimax-i RITE Edition(울티맥스 아이 라이트 에디션)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업그레이드된 초음파 ▲Aplio Platinum Series(어플리오 플래티넘 시리즈) ▲Xario Platinum Series(엑사리오 플래티넘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Aplio Platinum Series(어플리오 플래티넘 시리즈) 이미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장비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 관련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병원의 경영 환경과 수익성, 마케팅•홍보까지 고려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도시바메디칼은 중소병원뿐만 아니라 종합병원에도 최적화된 영상진단장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맞춤 진단 솔루션으로 고객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시바메디칼은 ‘K-Hospital Fair 2017’ 기간 동안 현장에서 상담을 받는 방문객에 한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도시바메디칼의 부스는 코엑스 D Hall, #B20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