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BRTC, 런칭 12주년 기념 초특가 이벤트 실시4일간 BRTC 베스트 아이템 최대 86% 할인 판매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대표 이경록)가 런칭 12주년을 맞아 이커머스 기업 쿠팡과 함께 초특가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념 초특가 이벤트

 21일부터 24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일 행사 상품이 바뀌는 릴레이식 초특가 이벤트다. 비알티씨의 인기 품목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살몬 필렉스 볼륨 아이크림, 센텔라 시카 덤 등이 최대 86% 할인된 금액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각 행사 상품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하고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쿠팡과 함께 행사를 기획한 비알티씨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12주년을 맞이해 비알티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구성으로 비알티씨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동안 포어 매직 히팅젤, 비타민 필링패드, 쟈스민 비비크림 등 비알티씨 베스트 셀링 아이템 역시 온라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명에게 BRTC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비알티씨 12주년 초특가 릴레이 이벤트는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