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건강 선물하는 다양한 형태 홍삼 제품 '눈길'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제품들로 엄선한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추석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싶은 대상을 위한 맞춤형 선물을 고를 수 있는 팁을 함께 제안한다.

풀무원로하스 추석 선물세트 제품

◇부모님껜 활력 충전 위한 홍삼 선물이 최고…GAP 인증 인삼에 귀한 전통 원료 배합

부모님의 활력을 위한 선물로는 홍삼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건강기능식품 업계 전통의 강자로 불리는 홍삼 제품은 시중에 수많은 제품이 나와있지만 그 중에서도 좋은 원료로 안전하게 만든 제품을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의 모든 홍삼 제품은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 인삼을 선별해 저온건조방식으로 제조한 홍삼에 귀한 전통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금사환'은 GAP 인증 인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등 진귀한 원료를 담았다. '진효원'은 고농축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좋다.

스틱형으로 선보인 홍삼 제품도 있다. '매실활력청'과 '마카활력청'은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가 개발한 저온건조 홍삼농축액과 홍삼칩에 마누카꿀을 더해 기능과 맛, 씹는 즐거움까지 더한 제품이다.

◇피로한 현대인엔 고함량 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피로 회복·면역력 강화 으뜸

일하느라 피곤한 남편과 아내, 공부에 지친 자녀, 조카 등을 위한 선물로는 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천한다. 피로 회복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을 효과적으로 섭취하려면 고함량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테라타민'은 비타민B와 비타민D가 강화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으로, 비타민 함량이 하루 권장량 대비 최대 2083%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장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에겐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천한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는 듀얼 코팅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고르면 좋다. 듀얼 코팅은 단백질 코팅으로 내산성을 강화해 장내 도달율을 향상시키고 다당류로 한번 더 코팅하여 안전성을 높인 것이다. '데일리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까지 살아가는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켜 배변활동을 도와 장 건강을 지켜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풀무원의 로하스 가치를 구현하고자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는 건강기능식품, 피부 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스킨케어 제품, 건강한 성분의 생활용품 등으로 알차게 구성한 풀무원로하스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로하스 추석 선물세트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