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이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최대의 소셜커머스에서 1위를 재탈환한 품목은 태남의 밀크바오밥베이비워시 제품으로 아기들이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인 밀크바오밥 베이비로션, 워시, 파우더로션 중 성분,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가장 판매가 활발한 품목이다.

밀크바오밥베이비는, 밀크바오밥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담 수석연구원을 통하여 고객평가를 통해 제품의 개발 및 개선을 하고있다.

확실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독일,미국,한국 3개국에서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최근 런칭한 베이비&키즈라인은 영국에서 인체 안구투여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1위 탈환은 제품의 사용 사이클링을 보았을 때 첫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고객의 구매율이 증가했다는 증거”라며 “단순히 해외 유명브랜드를 무조건 선호하던 예전과는 달리, 전성분 및 안전성 테스트, 사용감, 향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깐깐한 고객들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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