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콜라겐으로 완성…탄력 메이크업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안티에이징 쿠션 대표 제품 '마린 콜라겐 쿠션'의 3세대 업그레이드 버전인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을 출시한다.

리리코스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은 저분자 퍼펙트 마린 콜라겐 21만8500ppm 함유로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고 빈틈없는 탄력감을 전달한다.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타입 Ⅰ과 아기피부에 많은 콜라겐 타입 Ⅲ이 결합된 '저분자 콜라겐 복합체' 성분이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식물 유래의 천연 리프팅 에멀젼 성분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며, 필름포머 코팅 소재를 사용해 얇게 발라도 커버력이 뛰어나다.

아울러 기존 콜라겐 쿠션의 딥블루컬러와 바다의 조개, 파도, 곡선에서 영감받은 용기 디자인에 펄감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또한 각도가 살아있는 '엣지 퍼프'가 눈가와 콧볼 등 구석진 곳까지 세심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에 촘촘한 탄력감을 전달하는 리리코스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SPF50+/PA++++ (15gX2/4만3000원대)'은 주요 홈쇼핑 채널 및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