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 주범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 제품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사계절 도시 안티 폴루션 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을 출시했다.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은 도심 속 현대인들의 피부 노화 주범인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제품이다. 진화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쿨링감 있는 젤 제형으로 가볍게 흡수되어 백탁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실내 조명 또는 PC와 스마트폰 액정 등으로부터 장기간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안티 더스트 기능까지 더해져 미세먼지와 같은 도시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 젤은 단순 자외선 차단제가 아닌 도심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 폴루션 쉴더"라며, "부담 없이 바르기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사무실에 오래 머무는 직장인들이 쉽고 간편하게 블루 라이트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쇼핑몰(www.labiotte.com)을 비롯해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