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 통해 한돈 선물세트 선보여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2017 추석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을 펼친다.

한돈자조금, 한가위 맞아 ‘2017 추석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한돈 명절 캠페인은 한돈자조금이 지난 2010년부터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과 국민들의 건강한 선물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운영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5000만의 마음에너지로서 가족과 친지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한돈 선물세트에 담아 선물하자는 의미로 더욱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보다 풍성하고 알찬 한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도드람한돈, 허브한돈, 인삼포크 진생원 등 총 20여 브랜드사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 한돈자조금은 신선육에서 햄, 소시지, 돈육포 등 가공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한돈 선물세트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보다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도 한돈몰과 공식 SNS을 통해 진행한다. 우선 한돈자조금은 한가위 선물세트 이벤트 포스터를 SNS, 카페,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청소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한돈 구매 영수증 또는 라벨을 모바일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며, 냉장고, 건조기,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한돈 선물세트 구매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쿠폰도 무료 증정한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하는 5만원 이하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한돈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올 추석에는 5000만의 마음에너지, 우리돼지 한돈으로 가족과 친지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쇼핑몰 '한돌몰'(mall.han-don.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한돈 선물세트 구매 상담은 전용 콜센터(1670-1045)에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