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노화 특징 안티에이징 브랜드 '위네이지'…가격 대비 뛰어난 가성비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위네이지'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17 올해 브랜드 대상'에서 영양크림 부문을 수상했다.

2016년에 런칭된 '위네이지'는 세계 3대 진미로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캐비어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빠르게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트러플 성분을 담은 위네이지 콤플렉스를 전 라인에 함유해 피부 속까지 깊은 영양을 전달해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군부대 PX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위네이지 스네일 매직크림(100ml/6만원)의 경우, 포탈 사이트에 'PX 화장품'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노출될 정도로 여성들 사이에서 가격 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위네이지 스네일 매직 크림은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추가 함유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수많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영양크림 부문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뛰어난 제품력과 효능 입증해 소비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