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리아 오일 케어·화사한 컬러 한 번에…착한 립 오일&글로스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카멜리아 오일에 꽃처럼 화사한 컬러를 담은 '퓨어 립 컬러 오일&글로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퓨어 립 컬러 오일 & 글로스

최근 화해 어플 등 성분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이 늘어나며 화장품 내 성분이 이슈화됨에 따라 고객들의 스마트한 구매가 활성화되면서 성분 및 자극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꾸준한 플라워 사이언스 연구와 제품 개발을 하는 마몽드에서 꽃의 에너지가 전달하는 마일드 성분과 생생한 컬러를 담은 '퓨어 립 컬러 오일&글로스'를 선보인다.

마몽드 '퓨어 립 컬러 오일&글로스'는 카멜리아 오일의 깊은 보습과 꽃처럼 화사한 컬러를 담은 제품으로 엄선된 마일드 베이스와 색소, 일랑일랑에서 영감을 받은 천연 향료로 구성됐고, 4가지 성분(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인공 향)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입술을 케어해준다.

또한 카멜리아 오일 콤플렉스 와 이중 보습 잠금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선사해준다.

아울러 투명한 베이스에 카멜리아 꽃이 떠오르는 컬러를 담아 유리알처럼 맑고 반짝이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입술 케어와 동시에 은은하고 화사한 입술 색을 연출하기에 좋다. '퓨어 립 컬러 오일'은 밝은 핑크 컬러부터 말린 장미 컬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있고, '퓨어 립 컬러 글로스'는 핑크, 레드, 투명 펄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성분 및 자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평소 마일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립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데일리 립 아이템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몽드 '퓨어 립 컬러 오일&글로스'는 9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