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패널 테스트 실시…피부과 테스트 완료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외부 환경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새로운 민감성 전문 라인, '수딩 센서티브 라인 5종'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수딩 센서티브 라인'

자외선과 공해, 계절변화, 스트레스 등 내·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 민감화가 증가하는 요즘, '수딩 센서티브 라인'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케어해 건강하게 가꿔주는 민감성 전문 라인이다. 수딩 센서티브 라인은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지방산, 세라마이드를 단계별로 채워주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라인 공통 성분인 자작나무 새순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꾸어 주며, 무엇보다 전 라인 민감성 패널 테스트 실시,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를 위한 토탈 솔루션이 가능해졌다.

'수딩 센서티브 라인'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정해주는 젤 타입 페이셜 클렌저 '수딩 센서티브 젤 클렌저',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진정 토너 '수딩 센서티브 워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천연유래 세라마이드와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해 독자 개발한 유사 세라마이드 함유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수딩 센서티브 크림',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는 고수분 앰플 '수딩 센서티브 컨센트레이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단계별 케어는 물론 필요에 따른 맞춤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또한 파라벤, 색소, 향료, 실리콘 등을 배제한 8-10 Free-System이다.

또한 프리메라는 '수딩 센서티브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24일까지 프리메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1일 이후 가까운 프리메라 매장을 방문하면 15ml 용량의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를 받을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을 선사하는 '수딩 센서티브 라인'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