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고 풍부한 눈매 연출 초밀착 아이섀도우 '크리미 아이 컬러 밤'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크리미한 블렌딩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레용 타입의 '컬러 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크리미 컬러 밤 라인

최근 특별한 스킬이나 전문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고 간단하게 문지르기만 하면 완성되는 스틱 제품이 유행함에 따라 선 스틱, 스틱 클렌저 등 다양한 메이크업 스틱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마몽드는 2014년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을 잇는 크레용 타입의 아이섀도우 '크리미 아이 컬러 밤'과 논투어링 메이크업 스틱 '크리미 멀티 컬러 밤'을 출시한다.

'크리미 아이 컬러 밤'은 크리미한 블렌딩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레용 타입의 아이 섀도우로, 쉽고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퀵&이지드로잉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과 로즈힙 오일을 함유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동시에 매끄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워터프루프 성분을 함유하여 밀착력과 지속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누구나 손쉽게 입체적인 눈매를 표현할 수 있도록 음영 컬러부터 쉬머 펄까지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각 컬러에 맞는 최적의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크리미 멀티 컬러 밤'은 원래 내 피부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얼굴의 윤곽을 자연스럽게 완성할 수 있는 크레용 타입의 멀티 컬러 제품이다. 소프트 앤 실키 터치 텍스쳐 기술을 이용해 피부에 부드럽고 얇게 발리는 동시에 뭉침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누구에게나 찰떡 궁합인 컬러로 구성된 치크, 자연스럽게 윤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섀딩까지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미 컬러 밤' 라인은 크레용 타입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여러 개를 한번에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어 언제든 손쉽고 편리하게 수정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며 "화장이 서툰 초보자도 메이크업 스틱 하나만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몽드 '크리미 컬러 밤' 라인은 2017년 9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