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 텍스처 담은 더블 랩핑 시트™의 안티에이징 마스크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의 핵심 인삼 성분을 담은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 '자음생마스크'를 9월부터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마스크'

설화수는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원료, 시트, 텍스처 모든 면에서 혁신적인 자음생마스크를 탄생시켰다. 이중 구조의 혁신적인 더블 랩핑 시트™에 강력한 인삼 에너지가 담긴 크리미 텍스처를 풍부하게 담아냈다. 서로 다른 두 가지 시트가 만나 탄생한 더블 랩핑 시트™는 안으로는 핏이 다른 밀착력과 편안함을 전하며 촘촘하게 피부를 케어한다.

이와 함께 밖으로는 피부를 꼼꼼히 감싸 텍스처의 피부 흡수를 도와 탄탄한 피부 탄력과 우아한 피부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이중 구조 덕분에 내용물이 손에 쉽게 묻어나지 않아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농밀하고 풍부한 크리미 텍스처로 촉촉함은 물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자음생마스크는 설화수 50여 년 인삼 연구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자음생크림의 강력한 인삼 에너지를 담아내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자음생마스크는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을 포함해 윤기, 피부 투명도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뿐만 아니라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이미지존 중 팔자 부위, 미간, 눈가 등을 케어해 탄탄하고 우아하게 빛나는 이미지를 선사한다.

집중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 자음생마스크는 오는 9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