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야구단·두산 베어스 야구단 공동이벤트 진행

신생 화장품 회사로 남치니 마스크팩을 제조·유통하고 있는 비케이로웰(대표 김보경)이 미국 대형 유통업체인 '티제이엑스(TJX)'와 유통계약을 맺고 미국 전역 진출을 목전에 두고 있다.

비케이로웰(대표 김보경)은 지난 18∼19일 프로야구 SK와이번스(대표 류준열)와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남치니 마스크팩 이벤트를 공동 진행했다. 팬을 위한 스포테인먼트의 원조인 SK와이번스 구단은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관중들이 보다 유쾌한 야구관람을 할 수 있는 팬서비스의 일환으로, 재미요소가 더 해진 남치니 마스크팩을 제공했고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특별한 경험으로 한층 즐거운 관람을 할 수 있었다.

또한 8월 24일에는 두산 베어스에서 퀸즈데이이벤트와 함께 남치니마스크팩 이벤트를 공동 진행했다. 야구장을 방문하는 두산팬들에게 남치니팩 체험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야구장에서의 팩이용이라는 독특한 경험을 통해 마스크팩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즐기는 소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음을 알렸다.

김보경 비케이로웰 대표는 "남치니 마스크팩의 컨셉과 야구장 응원이 잘 맞아 이후 다양한 형태로 프로 스포츠 구단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확대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치니 마스크팩은 '희·노·애·락' 포인트팩 4종과 메시지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희·노·애·락 포인트팩은 신체 어느 부위에나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웃도어용 마스크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기존에 없던 컨셉제안으로 차별화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메세지 마스크팩 4종은 여행이나 워크샵 엠티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에 소품으로써의 활용 및 피부관리라는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SNS를 통해 그 사용후기를 공유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현재 두타면세점, 신라 인터넷면세점 , 아트박스, 교보 핫트렉스, 이랜드 버터 등 국내 유명 판매처를 공격적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최근엔 빙그레와 계약을 진행하는 한편 미국 대형 유통체인 '티제이엑스(TJX)'와 유통계약을 맺고 미국 전역 진출을 목전에 두고 있다.

남치니 마스크팩은 네이버 스토어팜 남치니하우스및 두타 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교보핫트랙스, 버터, 아트박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