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비트·밀싹 등 자연성분, 피부에 영양·수분 전하는 '피부 휴식 마스크'

문채원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싱그러운 제주도의 자연 성분으로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휴식과 건강을 전달하는 제주 휴(休) 마스크 5종을 25일 출시했다.

제주 휴 마스크 5종

SNP 제주 휴 마스크는 유자, 비트, 밀싹 성분 등 제주산 청정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하는 일명 '피부 휴식 마스크'다.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신선하고 청량하며 수분이 풍부한 에센스는 건조한 피부 속당김을 해결해준다. 특히 수많은 공기 주머니로 설계된 다공성 구조의 마스크 시트를 채택해 흡수효과를 높였다. 시트가 에센스를 듬뿍 머금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도록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제주 마린워터가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제주 휴 마린워터 마스크', 제주 화산송이가 피부 노폐물과 모공을 관리해주는 '제주 휴 화산송이 마스크', 제주 유채꽃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는 '제주 휴 유채 마스크', 제주 백년초가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주 휴 백년초 마스크'로 구성됐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제주도는 자연 경관이 뛰어나 젊은층이 선호하는 힐링 여행지인데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각광받고 있어 이들을 공략할 수 있는 제주 힐링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제주 청정 성분으로 도심에서도 피부 휴식을 만끽하며 건강하게 가꿀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 휴 마스크'는 전국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매장과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