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파운데이션 1위·페일 핑크'  치크 부분 1위 선정

모던베이직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매거진 인스타일 진행한 '2017 스타 뷰티 어워즈'에서 파운데이션과 치크 부분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색조 브랜드에서는 유일하게 RMK만 2개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되어 그 의미가 더 크다.

스타뷰티어워드위너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즈'는 매년 다양한 화장품을 경험해 본 100명의 스타들이 본인의 체험을 바탕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제품력을 더욱 믿을 수 있다.

파운데이션 부분 1위를 차지한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최근 UHD등 고해상도 화면으로 피부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내 피부 같은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야 하는 여배우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표현과 여러 번 덧발라도 두껍지 않아 오랜 시간 자연스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수채화 치크의 원조라고 불리는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는 여자 아이돌들의 가장 큰 지지를 받으며 쟁쟁한 브랜드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치크 부분 1위에 올랐다.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04 페일핑크'는 쿨톤, 웜톤에 상관없이 어울리는 컬러로 맑은 발색과 함께 뽀얀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들 상품에 대한 효과를 100% 누리기 위한 팁으로 'RMK 메이크업 베이스'는 70% 수성성분과 스킨케어 성분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윤기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는 플러스 아이템이다.

단독 사용시보다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시 더욱 윤기나는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힐 수 있다.

또한 'RMK 치크 브러쉬'는 다람쥐 모를 사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그라데이션이 가능해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와 함께 사용시 더 은은한 수채화 느낌을 낼 수 있다.

현재 RMK는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잠실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면세 매장 롯데면세 소공점, 월드타워점, 인천공항점, 신라면세 서울,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면세 명동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