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 메이크업 위한 부스팅 아이템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출시

바닐라코(BANILA CO)가 베이스 메이크업 직전에 발라 최적의 메이크업을 돕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디어 핑크)' 출시를 기념해 10만 명에게 '제로(ZERO)123' 키트를 증정한다.

10만 명 대상 ‘제로(ZERO)123’ 키트 증정

바닐라코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 아이템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메이크업 부스팅 아이템으로 얼굴에 롤링하는 순간 워터 형태로 변하고, 얼굴에 밀착된 후에는 딥&핏(deep&fit) 부스팅 수분막이 만들어지는 트렌스포밍 포뮬러 제형이다.

그물 구조의 부스팅 수분막은 피부 속 수분은 잡아주고 베이스는 끌어당겨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바닐라코는 기존 수분크림 포뮬러들이 한 겹의 수분막을 덮는 형태로 만들어져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이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했다. 나 혼자 쓰기 아까운 크림이라 '디어 핑크'라는 애칭도 붙였다.

한련초 등 천연 성분으로 핑크색을 구현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Guard SystemTM은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특허출원 원료로, 수분 충전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은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과 청량하고 싱그러운 허브 블렌딩 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출시 기념, 10만 명에 키트 제공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바닐라코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출시에 맞춰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스킨케어 체험을 돕기 위해 대규모 소비자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21일부터 9월 3일까지 바닐라코 웹사이트 내 마이크로사이트(http://dearpink.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만 명에게 'ZERO 123'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로(ZERO)123'은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바닐라코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솔루션으로 보습, 브라이트닝, 모공, 탄력 등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 체험 키트는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는 △'클린 잇 제로'와 함께 스킨케어 3단계로 △'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잇 래디언트 씨씨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대규모 샘플링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수분 부스팅 크림이라는 독특한 카테고리의 바닐라코의 새 아이템, '디어 핑크'를 체험하고 예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