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대 여성 복합적 피부 고민 다스려주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50-60대 골든 시니어 여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인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은 주름과 잡티가 증가하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는 골든 시니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다스려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갖춰 주름을 완화해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는 촉촉하면서도 높은 영양감을 주는 만능 럭셔리 에센스로, 한방 효능성분을 담은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수려한골든진생단™'은 인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여성의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며,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은 천궁에서 추출한 페룰릭애씨드와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한방 농축액을 미세 캡슐화해 피부에 밀착되면서 부드럽게 펴발려, 한방 추출물의 진한 농축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준다.

'천삼 골든 만능고'는 스킨, 로션, 크림, 아이크림, 넥크림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크림으로, 한번 발라도 두 세겹 바른 듯한 윤기와 영양,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영양성분을 응축한 것 같은 농도 짙은 질감이 밀착감 있게 흡수되며 오랫동안 탄력있고 윤택한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