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 인기있는 바디제품…판매 채널별 베스트 셀러 인기 비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짧아지는 옷차림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바디 케어에 관심이 가게 마련이다. 점점 신경써야할 부분이 많아지면서 그동안 소홀했던 바디 관리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이다. 여름철 내 몸을 촉촉하고 화사하게 관리해줄 똑똑한 제품 사용이 필요하다.

땀과 유분으로 찝찝해진 몸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바디 워시 제품부터, 잦은 샤워로 인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습감을 부여하는 바디 로션과 바디 젤, 체취 케어까지 관리 해주는 여름철 바디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에는 관리가 소홀했던 팔꿈치, 발꿈치, 무릎 등의 보습관리를 위해서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보습을 선사할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 필요할때다.

올 여름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 피부를 위해 보습과 영양, 체취 케어까지 신경쓰려면 어떤 제품을 만나야 할까.

최근 올리브영, 백화점, 로드샵 등 온, 오프라인 유통 채널별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베스트 셀러 바디 제품을 소개한다.

◇올리브영 베스트 바디로션 브랜드, 더마비

글로우픽과 올리브영 바디로션 부문 1위를 기록했던 브랜드인 더마비의 여름철 바디로션 제품.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산뜻하고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바디로션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과 위치하젤잎 수, 브로콜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진정에 탁월하다. 땅콩씨 껍질 추출물이 여름철 체취 유발 원인인 땀냄새 제거를 돕는다. 최근 국민일보가 진행한 국민 컨슈머리포트 보디로션 부문에서 산뜻함과 발림성이 좋은 제품 1위로 뽑혔다.

◇ 엘롯데(롯데 백화점 온라인몰) 바디 스테디셀러 브랜드, 비오템과 클라란스

오렌지, 레몬,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 향에 프리지아, 인디안 자스민 등의 꽃향기가 하루종일 지속되는 바디로션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되찾아준다. 본품과 함께 '레꼬포렐 바디 샤워밀크' 20ml, '레꼬포렐 바디 스크럽' 20ml, '비오멩 핸드크림' 20ml으로 구성돼 있다.

레몬타임, 센텔라아시아티카, 보코아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리프팅과 톤업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아침저녁으로 허벅지, 복부, 가슴, 팔 안쪽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여름철 탄력있는 몸매를 가꿀 수 있다.

◇그냥 지나칠수 없는 로드샵 브랜드 인기 바디 제품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바디 로션'은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 지중해 골든 올리브의 풍부한 보습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해주는 고보습 바디로션이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 로션'은 보습의 강자 시어버터와 수분을 끌어당기는 슈퍼 푸드 오트밀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고보습 바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와 보습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름철에도 건조하기 쉬운 팔꿈치와 발꿈치, 무릎에 바르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