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운드 보청기(대표 장규환)가 신제품 프리미엄 스마트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3D’ 국내 공식 런칭을 기념해 시험착용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사운드 본사 고객센터에서 진행되며, 최고급 프리미엄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3D 시험착용은 물론 청각검사를 비롯해 보청기 배터리, 습기 제거제 등이 제공된다.

시험착용은 리사운드 본사 고객센터를 내방한 고객에 한하며, 방문 전 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링스 3D는 리사운드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가 응축된 최고급형 스마트 보청기로, 3세대 양이 방향성 기술에 의한 탁월한 음질을 자랑한다.

특히 링스 3D는 98%의 정확도로 소음 속에서 말소리 신호를 분류하고, 가장 낮은 수치(42%)를 기록한 보청기와 비교해 △다양한 환경에서(50% 이상) △사용자 주변(80% 이상) △소음 환경(40% 이상) 더 정확하게 말소리를 인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링스 3D의 향상된 환경 분석 및 어음 인식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청취 환경에서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자연스럽고 선명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며 “새로운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원격 피팅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보청기 전문가의 소리 조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장규환 대표는 “신제품 링스 3D는 리사운드의 스마트 히어링 노하우가 집약된 스마트 보청기의 미래”라며 “이번 무료 시험착용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링스 3D의 개인 최적화된 음질과 뛰어난 성능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