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함께 놀자! 마몽드와 함께 할 대학생 서포터즈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가 오는 23일까지 보다 새로워진 대학생 서포터즈 블룸미 7기를 모집한다.

'블룸미'는 Bloom(꽃 피우다)와 美(아름다움)의 합성어로 꽃과 함께 놀며, 꽃처럼 아름답게 피어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이다.

마몽드 브랜드 서포터즈 '블룸미' 7기는 평소 마몽드를 사랑하고 뷰티와 꽃에 관심이 많으며,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마몽드 '블룸미' 7기 지원 방법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p_mamonde)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8월 23일까지 이메일(ap_mamonde@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활동 내용 및 모집 공고 내용은 블룸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loom美' 7기에 선발된 이들은 2017년 9월부터 2018년 1월까지 매월 활동비를 지원 받으며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중에는 브랜드 행사에 우선 초대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마몽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꽃과 자연을 보호하는 CSR 활동과 서로에게 꽃이 되는 '마음까지 꽃' 브랜드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시상하며, 활동 종료 후 최종 미션 완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꽃의 힘을 전달하는 마몽드의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경험하고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마몽드 제품에 애정이 있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