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폐물 없이 깨끗한 모공 케어해 주는 포어 청정 토너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모공 속과 겉의 과다 피지를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를 27일 출시했다.

아이오페, 포어리셋라인매티파잉토너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모공이 넓어져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특히, 휴가나 피크닉 등으로 외부 활동이 잦은 시기에 강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탄력이 저하되며 모공이 늘어지기 쉬우며, 이는 노폐물을 쌓이게 하면서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모공 관리는 필수다. 이에 아이오페는 과다 피지를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를 선보인다.

아이오페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는 녹차 추출물이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토너 속 피지 흡착 기능의 파우더층과 각질 정리 효과의 액상층이 함께 함유된 포어 핏 듀얼 포뮬라(Pore-fit Dual Formula)를 통해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모공 축소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환경에 의해 증가하는 피부 자극을 억제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킨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하고, 무(無) 4가지 처방을 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개발 담당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적 자극 요인이 증가함에 따라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관리하길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는 이러한 원인을 해결하며 확실하게 눈에 띄는 모공과 피지 관리 효과를 주는 포어 전문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