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 빨판 흡착력 모티브…출시 2주만에 품절 대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제품력으로 재미있는 패키지와 스토리를 담은 피지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토니모리, 타코포어 시리즈 4종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타코포어' 시리즈는 제품 출시 2주 만에 재미있는 패키지와 제품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일부 매장에서는 이미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등 전국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 모공, 블랙헤드 등 각각 고민에 해당하는 맞춤 케어가 가능하도록 코팩, 버블 팩, 세범 크림, 스크럽 스틱 등 총 4가지로 선보인다.

문어 빨판의 강력한 흡착 기술을 접목한 피지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피지 뽑는 타코 해적단' 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제품 특징 별로 대왕타코, 아빠타코(타코포어 버블 모공 팩), 엄마타코(타코포어 세범 컨트롤 젤 크림), 아기타코(타코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 등 4개 캐릭터를 패키지화 했다. 4종 제품 모두에는 수분케어에 도움이 되는 해수와 사해소금, 모공을 탄력있게 가꿔주는 타우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타코포어 원샷 코팩'은 기존의 코팩 제품들과 다르게 미간부터 코까지 덮어주는 원샷 시트를 적용해 한번에 피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머드 성분의 강력한 흡착력과 모공케어 및 피지 피부 속 깊게 박힌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공 케어와 피지 억제에 도움이 되는 특허성분인 안티세범P도 함유돼 있다.

'타코포어 버블 모공 팩'은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로토루아 머드를 사용해 묵은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다. 머드에서 버블로 바뀌는 반전 제형으로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케어해 주고 토탄수 성분이 피부 정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타코포어 세범 컨트롤 젤 크림'은 번들거리는 피지를 숨기고 피부를 보송보송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산호파우더 성분이 피지를 흡착해 보송보송한 상태로 피부를 케어해 주는 동시에 해양 심층수가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 후 메이크업을 하면 오랫동안 보송함을 유지해 준다.

'타코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은 피지를 녹이는 블랙 밤을 스틱 형태로 만들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셀룰로오스 비드 성분이 블랙헤드는 물론 화이트헤드 제거까지 돕는다. 피지 흡착 효능이 있는 숯과 머드를 원료로 사용해 피지를 흡수하고 오일 성분이 블랙헤드를 녹여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지 생성이 왕성한 여름을 맞아 강력한 흡착력이 장점인 '타코포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력은 기본이고 토니모리만의 감성을 담은 패키지와 제품 스토리가 합쳐져 이미 SNS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