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무스 틴트 제품인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를 출시한다.

6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젤리처럼 촉촉하고 맑은 수분 틴트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 무스 틴트로,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제형과 풍부한 보습감이 오래도록 유지되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한 ‘수분매트’ 립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수분이 15% 이상 함유된 가벼운 새틴 제형으로 입술 표면에 촉촉하고 얇게 퍼지면서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풀 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착색력이 높은 워터타입 틴트의 장점과 건조함 없이 보습감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특징이 결합되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최적의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얇은 두께감의 투명한 새틴 제형으로 무겁고 도톰한 기존의 벨벳, 무스 텍스처에 비해 가벼운 발림성으로 입술 위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컬러가 오래도록 유지된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5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