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따라 피부고민 따라 내 맘대로 요리 하는 DIY 팩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www.aritaum.com)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DIY 팩 ‘마이 레시피 팩’을 출시한다.

최근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고 나를 위한 소비에 적극적으로 지갑을 여는 ‘포미(For me)’족이 증가하면서 스스로 만들고 디자인하는 DIY(Do It Yourself) 제품을 다양한 분야에서 출시 하고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아리따움은 자신의 피부 고민이나 취향대로 골라 섞어 쓸 수 있는 DIY 팩 ‘마이 레시피 팩’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 팩’은 원하는 피부 고민만 골라서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베이스와 드레싱&파우더로 효능을 더하면서 복합 피부고민에도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레시피에 따라서 컬러와 제형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오감이 즐거운 제품이기도 하다.

‘마이 레시피 팩 베이스’는 브라이트닝, 보습, 탄력, 모공 4가지 핵심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뚜껑을 뜯어서 사용하는 요거트 용기 형태로 제작되어 매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베이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드레싱이나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여 복합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마이 레시피 팩 드레싱&파우더’는 8가지 효능 소재(히아루론산, 알로에, 콜라겐, 꿀, 레몬, 티트리, 석류, 호두껍질)를 담은 드레싱과 파우더 제품으로, 효능 소재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컬러와 향, 제형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취향과 타입에 따라 골라쓰는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마이 레시피 팩 전용 스파츌러’로 내용물을 편리하게 섞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리따움에서는 ‘마이 레시피 팩’ 출시를 기념하여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마이 레시피 팩 KIT 선착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