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까지 마몽드 공식 페이스북서 총 20명 참여객 모집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오는 8월 17일과 18일에 천리포 수목원 내에서 마몽드 무궁화 가든으로의 두 번째 이야기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 모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몽드는 지난해 8월 무궁화의 날을 맞아 충남 태안에 위치한 천리포 수목원에서 마몽드의 원료 꽃을 길러내는 무궁화 가든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공개하고, 무궁화의 생명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도 마몽드에서는 무궁화의 날을 맞아 멸종 위기의 노란 무궁화를 살리고 무궁화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8월 17일과 18일에 더욱 재미있고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를 연다.

이번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는 마몽드의 대표 상품인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의 원료 꽃인 무궁화를 소비자들이 좀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무궁화 동산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힐링 피크닉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무궁화 모종을 직접 심는 가드닝 체험,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 마이 무궁화 팔렛트, 오현숙 패션일러스트레이터의 캐리커처 체험, 무궁화 박사님께 직접 듣는 무궁화 꽃 효능 이야기 등 하루 동안 펼쳐지는 스탬프 투어를 마친 참여객은 멸종위기의 황근도 한 송이 기부할 수 있다.

마몽드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는 마몽드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8월 6일까지 총 20명의 참여객을 모집한다. 또한 마몽드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해당 게시글의 좋아요와 공유를 한 50명에게 ‘무궁화 보습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마몽드 관계자는 "이번 마몽드 '무궁화 베스트 프렌드' 행사를 통해 우리 꽃 무궁화의 효능과 아름다움을 더욱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무궁화가 더욱 소중해지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여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이 200% 만족 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