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을 피부에 즉각 흡수시켜 효과↑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비타민 엠보 시트와 고농축 앰플이 만나 여름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 2종을 24일 출시했다.

싱싱비타 2스텝 마스크는 비타민 파우더를 도트 모양으로 특수 코팅한 엠보 시트와 고농축 비타민 앰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사용하기 직전 파우치를 접고 앰플 부분을 눌러 터트린 후 비타민 시트를 바로 얼굴에 붙이면 된다.

SNP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

외부 환경에 의해 변질되기 쉬운 비타민을 파우더 형태로 만들어 안정성을 높였다. 피부에 닿으면 비타민 파우더가 녹으면서 흡수되는 방식으로 촘촘하고 올록볼록한 비타민 엠보시트는 일반 시트보다 피부 접촉도가 높아 유효성분의 손실 없이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시켜 준다.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는 비타민C 성분이 피부 미백과 생기에 도움을 주는 '싱싱 비타 브라이트닝 2스텝 마스크'와 비타민B5(판테놀) 성분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싱싱 비타 하이드레이팅 2스텝 마스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는 앰플과 시트가 별개로 포장돼 각각 뜯어 섞어 사용해야 하는 기존의 2스텝 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간단하게 팩을 접어 누르기만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여름 휴가 이후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하면 신선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돼 피부 생기를 충전하는 데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는 전국 왓슨스 매장과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500원대(1ea, 25ml)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