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미쟝센, 컬러 스타일링 제품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출시5분 투자로 염색 효과…기분까지 리프레시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주 헤어 컬러의 변화를 시도하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컬러 스타일링 제품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를 17일 출시했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는 메이크업처럼 간편하게 단 5분만에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사용하면 영양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돼 원하는 컬러의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약 5일 정도 컬러가 지속되므로 부담 없이 원하는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어 누구나 시도해 볼 만하다. 또한 기존의 헤어 매니큐어와는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입혀 손상모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되면서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잦은 헤어 시술로 모발 손상이 두려워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색상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애쉬 계열의 '애쉬카키 브라운', '더스티 애쉬', '매트 골드'와 화사한 로즈 계열의 '사하라 로즈핑크', '딥보르도 로즈'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는 7월부터 아리따움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APmall'(www.amorepacificmall.com)을 비롯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 8월부터 드럭스토어에서 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